고객먼저 생각하는 KR투자증권

KR투자증권은 고객과 주주의 행복을 위하여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으로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원격지원

원격지원 서비스 안내

사이트 및 HTS 이용 시 발생하는 문제 사항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PC에 접속하여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원격지원서비스 시작하기→

서비스 이용절차

STEP 01

상담원 통화

상담원과 통화 후 원격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담원에게 원격지원을 요청합니다.

STEP 02

원격지원 준비 대기 및 신청

상담원의 원격지원 준비가 끝나면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STEP 03

원격지원 접속

원격지원 사이트에서 상담원이 안내하는 숫자를 클릭하고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STEP 04

원격지원 받기

상담원과의 연결 완료

서비스 이용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09:00 ~ 오후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