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주주, 임직원 모두에게 신뢰받는 케이알투자증권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케이알투자증권 대표이사 이인혁입니다. 당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과 주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당사는 30여년 전 대한민국 최초의 선물회사로 출범해 2018년 12월 사명을 KR투자증권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경영진과 금융전문가들이 모여 제 2의 도약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고객과의 신뢰를 금융의 근간이라는 신념 아래 복잡해지고 어려워지는 금융시장에서 고객님들의 나침반 역할을 수행하는 금융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다하는 것이 저희 임직원들에게 주어진 사명이라고 깨닫고 착실히 변혁을 계획하고 준비해왔습니다.
당사는 채권금융과 IB부문을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여, 고객님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려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하는 한편 기존 당사의 경쟁력이 있는 분야를 더욱 발전시켜 회사의 수익을 극대화 할 계획입니다. 채권금융과 IB부문에 특화된 작지만 강한 전문 증권사가 되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며, 미래 성장가능성과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는 투자 기회를 찾아 이를 기초로 탄탄한 주춧돌을 쌓듯이 회사의 내실을 강화해 알찬 회사가 되겠습니다.
새로운 첫 발을 내딛는 KR투자증권에 고객 및 주주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고객의 이익과 만족 및 당사와의 동반성장을 우선으로 고객 및 주주분들께 신뢰받는 회사, 임직원들에게는 일할 맛 나는 직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